2012/07/23 17:27

[영화] 시작은 키스! Film-

시작은 키스!
오드리 토투,프랑소아 다미앙,브뤼노 토데쉬니 / 스테판 포엔키노스,다비드 포앙키노스
나의 점수 : ★★★★★

관람일: 2012.07.22
영화관: 광화문 씨네큐브 







'해피해피 브레드'를 보러 갔다가 알게된 영화. 포스터에 오드리 토투가 있어서 왠지모르게 보고싶었다.
오드리 토투가 나왔던 영화는 '아멜리에','히 러브스 미' 밖에 못봤지만서도 이미지가 귀엽고 발랄해서 좋다.
내가 나이먹은것 만큼 오두리 토투도 나이를 먹어서... 그래도 여전히 귀여운 얼굴이였다.

오랜만에 정선이와 함께 보러갔는데, 지난 겨울에 보고 6개월 만에 만난터라 내 머리기장을 보고 많이 놀랬다.
정선이는 여전히 짧은 머리였고. 일본 영화를 좋아하는 친구지만 이 영화도 재밌다고 해줘서 정말 다행이었다.

영화 제목처럼 시작은 키스! 헉! 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음.. 그렇군 하는 부분도 있고. 웃기기도 하다.
우연으로 시작되서 인연으로 발전하는게 쉽지 않은데 그 과정이 재밌었다. 인생은 역시 사랑이 있어야 하는듯.
그리고 인연은 정말 따로있나보다.

일요일에 찾은 광화문 씨네큐브 근처 경복궁역 부근에는 평일의 직장인들이 다 빠져나가서 정말 한적한 느낌
이었는데 그런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다. 날씨도 덥고 습한데 사람까지 많으면 불쾌지수가 더 올라가니까.
친구말에 따르면 이 곳이 뜨고있는 지역이라며 연인들이 많이들 찾고, 그렇게 출사를 많이하러 온다고하네.
뭐 상관없지만.



  

덧글

  • ll은사자ll 2012/07/23 19:02 # 답글

    마성의 남자 마르퀴스...밀당의 대가!!
  • simsim 2012/07/24 13:11 #

    댓글 감사합니다! 본인은 모르는거 같은.. 모태밀당남
댓글 입력 영역